카테고리 없음2014. 8. 25. 13:41

맹승지 전연인 김기리였구나 ㅎㅎ

 

어제 여군특집에서 맹승지가 대활약을 했더군요,,

근데 맹승지 전연인이 김기리였네요 ㅎㅎ

전 오늘 처음 알앗는데

그동안 왜 제가 몰랐는지...

 

 

 

 

 

맹승지는 원래 무한도전에서 빵~~~뗬죠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오빠 나몰라!!!

이 대사한마디에,,,,^^

 

 

 

 

 

맹승지는 예전에 한 방송에서

소개멘트를 김기리 구 여자친구입니다,,라고 했다고 ,,,

그래서 그날 빵 터졌다고,,,

 

 

 

 

그날 방송이후 맹승지 전연인이 김기리였다는

사실이 모든 사람에게 공개 ㅎㅎㅎㅎ

전 오늘 처음 알았음!!!

 

 

 

 

 

 

맹승지는 한회출연료가 29만원 ㅎㅎ

많은 출연을 하지는 못하니,,

많이 벌지는 못하는거 같음,,

 

 

 

 

 

 

오래전 맹승지 미니홈피에 있던 글을 어떤분이

퍼왔다고 하더군요

이 글을 보면 김기리와 맹승지는 2007년도에

사귀고 있었다고 볼수가 있더군요

 

 

 

 

 

어제 여군특집에서 맹승지 김소연 민낯공개가

화제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