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3. 15. 19:45

홍대머리잘하는곳 염색이랑 콘디세팅펌 했어요

 

 

오늘은 날이좋은데 바람이 많이부는 날씨
인것같은데 맞죠?ㅎㅎ
저 드디어 머리염색했다져 진짜 드디어....
염색을 했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홍대머리잘하는곳
으로 가서 머리했어요

 

 

 

 

 

우선 제가다녀온 홍대머리잘하는곳 이 정말
괜찮은것 같아서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서요!
우선 홍대미용실 외관이예영!!
완전 심플심플한미용실~ ㅎㅎㅎ

오늘 그리고 왜이렇게 한적? 하지..

 

 

 

 

 

 

 

홍대머리잘하는곳 에 당연지사 예약을 하고
갔는데 가자마자 머리 뿌염이란 펌도 생각
을 하고갔는데 아예 톤다운도 시키고 펌도
하는게 좋을것 같다고해서 그렇게 했어용~

간식도 챙겨주는 센스.. ^^야홍

 

 

 

 

 

 

 

 

 

으아.. 뿌염상태 심각하다 진짜.. 우선
염색을먼저 했어요~ 저는 여기
홍대머리잘하는곳 에서 콘디세팅펌이
있다고 해서 콘디세팅펌 하기로했어요

 

 

 

 

 

 

 

 

염색 다하고 콘디세팅펌을 시작했어요~
홍대머리잘하는곳의 콘디세팅펌은
모발손상도도 적을뿐더러 펌을 하고
담날 머리를 감아도 무방하다고 그래요

그래서 더욱더.. 솔직..했어요 사실..
좋은거니까..^^?

 

 

 

 

 

 

 

 

펌마는중! ㅎㅎ

홍대머리잘하는곳 에서 머리염색이랑 펌 하는
내내 친구가 사진도 계속 찍어주고 디자이너
오빠가 이야기도 많이 걸어주셔서 시간이 그렇게
빨리 지나갈줄 몰랐어요~!

 

 

 

 

 

 

 

 

드이어 홍대머리잘하는곳에서 콘디세팅펌이랑
전체염색 한모습이예요! 색도 잘나왔고 진짜
머리결도 좋아진것같고 컬도 잘나왔어요~

추천받고 여기 홍대미용실예약하고 오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뿌염도 요기서 미용실
에서 할라구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서비스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결과적으로는 머리가 정말 잘되서
기분이 제일좋았겠져? ㅎㅎ

아 제가다녀온 홍대머리잘하는곳은 서샵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