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1. 30. 06:25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최고 70%









얼마있지 않으면 국민대이동 설날이 다가오네요

그리고 봄도 얼마있지 않으면 오겠지요^^

이번에는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최고 70%안내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롯데아이몰에서 하는 이벤트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롯데아미몰 최고 80% 믿으지나요?

물론 일부만 최고 70%이고 대부분 30-50% 입니다만,,,

저도 현재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에서 무엇을 구입할까 고민중입니다,,








현재 롯데아이몰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에서는 2013년 설맛이 파격특가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다양하게 있더라구요,,대표적으로 블랙야크,k2,코오롱,라푸마,네파 등드입니다










가장 할인폭이 큰 제품은 겨울점퍼더라구요,,

이미 겨울이 다 지나가서 그런가요,,

내년을 준비하는 분들은 이번에 저렴하게 브랜드있는 아웃도어를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에서 판매하는 구스다운 최대 50%off

컬럼비아,네파,구스다운,,,~~

얼마전까지만 해도 제가 구스다운을 구입할려고 알아봤더니 20만원대가 주를 이루었는데

현재는 10만원대로 구스다운을 구입할수가 있다고 하니,,이미 구입하신분들은 배가 아프시겠어요









에이글,필라,아이더,라푸마 다들 너무나 잘 아시는 브랜드 아니겠어요

겨울점퍼만 있는 것이 아니라,,가방,,신발 등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게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꺼에요  http://app.ac/o7suUED23









일부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올려봅니다

노스페이스 겨울점퍼도 20만원대에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롯데아이몰 특가제품들..

라푸마 여성용 패딩은 80000원이면 구입이 가능하네요

헤더제품도 143000원 완전 대박입니다~~









옷만 구입할 수있는게 아니라,,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요

exr가방이 1만원대 ㅋㅋ,,,너무 저렴해도 구입하는게 조심스러워지네요..








k2남성용 팬츠 상품도 많이 저렴하네요,,

여기까지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정보 포스팅입니다

즐거운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