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2. 5. 13:55

이광수 놀던시절

이광수 놀던시절 당황하는 모습 ㅋㅋㅋ







이광수 놀던시절 헤어샵에서 뭘 하고 계시는지요

요즘 이광수 너무 웃긴거 같아요







복근이 장난이 아니죠~~

아마 모델 활동 시기인것 같은데요,,

저 당시에 수염을 기른게 특징이네요...ㅋㅋ

이광수 놀던시절 런닝맨이 아니었으면 지금쯤 뭘하고 있을까요?





얼마전 런닝맨에서 유재석씨가 카메라로 이광수에게 장난을 쳤던 장면입니다

다리사이로 카메라를 이동했는데,,당황하는 이광수 ㅎㅎ

다리가 워낙 길다보니,,






이광수 당황하는 모습 ㅎㅎ

어제 런닝맨에서 추성훈 선수가 왔다는 소식이 설마 진짜 추성훈 선수는 아니죠

라고 PD에게 당황하면서 묻는모습 ㅋㅋㅋ

정말 추성훈 왔었죠 ㅋㅋ 완전 재미있었습니다 ~~

이광수 놀던시절 당황하는 모습 다 재미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아웃도어상설할인매장 최고 70%


                               http://www.baykoreans.net


                                 2013년 무료운세 3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