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2. 6. 13:43

가슴 따뜻한 좋은글







안녕하세요..명절이 이제 몇일 남지가 않았네요

명절은 좋지만 추운날씨가 될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ㅠㅠ

오늘은 가슴 따뜻한 좋은글 몇개 올려 볼까 합니다~

추운 겨울은 이제 다 지나갔지만 가슴 따뜻한 좋은글이 추운 마음을

녹여주었으면 합니다,,

가슴 따뜻한 좋은글은 대부분 너무나 유명한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중에서

좋은글만 추려낸것입니다~~







힘든 일이 있었나요?

슬픈 일이 있었나요?

그 일로 인해 삶이라는 학교는 분명 나에게

어떤 큰 가르침을 주려 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절대로 서둘지 말고 천천히 살펴봐야 해요



가슴 따뜻한 좋은글 1





하나의 인간은 하나의 길이다.

하나의 사물도 하나의 길이다.

선사들은 묻는다.

어디로 가십니까. 어디서 오십니까

그러나 대답할 수 있는 자들은 흔치 않다.

때로 인간은 자신이 실종되어 있다는

사실조차도 모르고 길을 간다.



가슴 따뜻한 좋은글 2





인간은 대개 길을 가면서

동반자가 있기를 소망한다.

어떤 인간은 

동반자의 짐을 자신이 

짊어져야만 발걸음이 가벼워지고 

어떤 인간은 

자신의 짐을 동반자가 

짊어져야만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가슴 따뜻한 좋은글 3



 


프라이팬에 붙은 찌꺼기를 떼어내가 위해서는 물을 붓고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아픈 상처 역시 억지로 떼어내려 하지 마십시오

그냥 마음의 프라이팬에 시간이라는 물을

붓고 기다리십시오



가슴 따뜻한 좋은글 4





나를 힘들게 하는 것들을

지금 한번 노트에 쭉 적어보세요

내가 하지 않으면 안되는것들도 한번 쭉 적어보세요

그리고 가장 쉽게 할수 있는것부터 차근차근 할거다 생각하시고

오늘밤은 그냥 푹 쉬세요~

내일아침 눈을 떴을때 나의 몸과 마음은

지금보다 훨씬 더 준비가 잘되어 있을거예요,진짜입니다




가슴 따뜻한 좋은글 5




사랑이란 있는 그대로를 사랑해주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가 이랬으면 좋겠는데 하고 바라는 건

사랑이 아닌 내 욕심의 투영입니다

내 인생을,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살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 사람의 인생을 살도록 놓아주는 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


가슴 따뜻한 좋은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