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2. 15. 11:42

똥꿈-똥을 싸는 꿈 해몽

오늘 서울의날씨는 너무 화창합니다..밖에서 보면 오늘 봄인줄 알겠어요^^

이런 날씨가 쭉쭉 이어졌으면 하네요~~

오늘은 똥꿈-똥을 싸는 꿈 해몽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좀 지저분한 이야기일 수 있는데요..곧 점심시간이네요 ㅠㅠ

하지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빨리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똥꿈-똥을 싸는 꿈 해몽을 하려면 먼저 운세com에 방문을 하시면 더더욱 자세한 것들을

확인을 하실수가 있구요..아니면 제가 정리한 것들을 보셔도 된답니다...




만약 운세com을 이용하신다면 이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키워드 입력란에 본인이 궁금한 꿈해몽

키워드를 입력만 하시면 된답니다~~




먼저 똥꿈-똥을 싸는 꿈 해몽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화장실에 똥오줌이 질펀한 꿈 해몽-사업이 번창.. 이득이 들어 오면서 영화를 누리면서 살게 된다

갓난아이가 똥이나 오줌을 싸는 꿈 해몽-좋지 않은 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며,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불쾌한 일 재수없는 일을 당하게된다.

누가 싸는냐에 따라 운이 좋고 나쁘고 갈려지네요~~

자기 집 밭이나 화단에 똥을 퍼다 묻는 꿈 해몽-변을 퍼 나른 만큼 사업에 투자하거나, 저축을 하게 됨



똥을 밝거나 손에 묻는 꿈 해몽-사업과 집안이 번창하고, 재수가 트이며 재물이 풍성해질 징후이다

똥을 싸는 꿈 해몽-돈과 관련이 되는 길몽으로서 재물이 들어 오게될 징조이다

아주 길한 꿈이네요~~저도 요즘 꿈에 자주 보이던데...기대를 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야겠어요

똥이 쌓여 있는 꿈 해몽-매사가 본인의 생각 이상으로 잘 풀릴 것이다..운세 com 바로가기[이곳]



시간이 나시면 무료로 이용가능한 것들이 많으니 한번 방문해서 이용을 해보시라고 

안내를 해드립니다..요즘은 정말 희귀한 운세들을 볼수있는 사이트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무료이니 한번 시간이 나시면 재미로 이용을 해보세요~~사주브이닷컴 [이곳]






별자리와 체질 다이어트라는 운세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참 신기했어요 얼마나 정확한지는 제가 해보지는 않았

지만,,,여러분들 다이어트 생각중이신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