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4. 18. 15:41

세이라디오 듣기

세이라디오 듣기 정보 포스팅

 

 

 



안녕하세요,,따스한 목요일 오후입니다

어제는 잠깐 비가 왔었는데,,,오늘은 아주 따스하네요..

얼마전까지는 봄이었지만 초겨울 날씨였는데요,,

이번에는 세이라디오 듣기 포스팅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방문한적이 있는 세이라디오 음악방송

요즈음,,음악 저작권 때문에 음악을 마음놓고 올리지도 못하고 들을만한 곳이 많지가 않습니다

요럴때는 세이라디오 듣기 방문을하셔서 들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이라디오 듣기 gogo~~



 

 



세이라디오는 장르와 연령층 방송이 세분화되어 있어요...

ccm까지 들을 수가 있답니다,,,

예전에는 보였는데요,,,



 

 



현재 보니까 세이라디오 종합순위에서 트로트 커피숍이 1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위 순위는 종합순위입니다..894명은 현재 시청하는 인원수입니다,,

트로트 시청자수가 많다는것은 나이드신 분들이 많이 방문하신다는 이유이겠죠


 

 



종합순위에서 트로트가 굉장히 눈에 많이 보이네요

세이라디오 듣기 검색을 해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분들 연령층은 어떻게 될까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여러 연령층이 방문하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세이라디오 듣기 가요부분 순위 1위는 뮤직투어24입니다..현재 시청자수가 4721명

아주 많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네요

전 예전에 하늘호수24를 즐겨 들었는데요,,

뮤직투어에서 현재 나오고 있는 노래가 이정 말리꽃이네요,,




 

 



만약 신나는 댄스곡을 듣기를 원한다면 종합장르에 댄스부분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댄스곡은 여름이 제일좋조~~



 

 





올드팝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근데 시청하시는 분들 숫자가 별로 없네요,,,저도 올르팝보다는 가요를 주로

듣는 편입니다~~



 


 


세이라디오 듣기를 꼭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됩니다..

본인의 컴퓨터에 설치를 하셔서 노래를 들으셔도 된답니다,,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알수가 있답니다,, http://me.sayclub.com/say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