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1. 22. 23:14

2013년 올해는 계사년 뱀의해입니다,,


제 주위에는 뱀띠가 거의 없네요 ㅎㅎ

오늘은 2013년 무료운세 정보입니다

이 포스팅을 하기위해 2013년 무료운세 볼 수 있는 곳 3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평소에는 크게 관심이 없다가 신년이 되면 자신의 올해 운세는 어떻게 될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아서,,제가 2013년 무료운세 볼 수 있는 곳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봅니다,,다들 올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첫번째 2013년 무료운세-삼성생명 홈페이지

모든 운세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지만

회원가입을 해야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까요,,~~

하지만 보통 신년운세를 5000-10000만원을 주고 봐야하지만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정말 다양한 컨텐츠가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로또운세도 있네요,,ㅎㅎ

전 해보지 않아서 얼마나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http://go9.co/hHO 바로가기









2번째 2013년 무료운세 -신한생명-



여기도 앞에서 언급한 삼성생명과 비슷한 경우입니다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대부분 무료로 정보를 이용하는 대신 회원가입은 필수라고 하겠죠,,,

돈을 내고 보는 곳도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ㅎㅎ







컨텐츠의 양은 삼성생명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정확도는 모르겠습니다,,

복불복일까요,,     http://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3번째 2013년 무료운세-와우사주-


여기는 무료는 아닙니다,,하지만 왜 제가 알려드릴까요,,

그 이유는 여기는 출석을 하면 포인트를 주는데,,제가 해본 경험으로는 하루에 출석을 여러번 할 수가 있더라구요 ㅎㅎ

포인트가 모이면 운세 컨텐츠를 이용할 수가 있더라구요

전 4일만에 포인트를 모아서 제가 보고 싶은 운세를 봤던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평생 총운은 어떻게 될까요~~

저 개인적으로도 정말 궁금합니다,,








보너스로 꿈해몽등 다양한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운세 com이라는 곳입니다,,한번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2013년 무료운세 정보입니다,,,